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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운영점검 이전 구매완료 고객 대상 안내
작성자 아****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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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19-12-23 21:1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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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320

( 2019년 12월 1일~3일 홈페이지를 통한 주문 고객 중 구매 완료가 이루어진 고객님과 



2019년 12월 4일~20일 기간 동안 별도 연락을 통해 구매 완료하신 고객님을 대상으로 한 안내입니다. )



 



아멜리의 정가 조정에 따라, 운영점검 기간 동안 구매 완료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처 사항과 기존 결제액에 대한 환급 처리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가격 변경에 따른 결제 차액 보상



아멜리의 정가가 변경되어, 기존 구매 금액과의 차액을 보상해드릴 예정입니다. 아래 차액 산정 기준과 일정에 대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차액 산정 기준




  • 기존구매금액 = 기존 정가 x 기본 적용 할인 x (쿠폰 적용 할인)

  • 조정금액 = 변경 정가 x 기본 적용 할인 x (쿠폰 적용 할인)

  • 기존구매금액에서 조정금액을 뺀 차액을 환급해드립니다.

  • 기존 구매시 할인 쿠폰을 적용하지 않으셨다면, 조정금액 계산시에도 쿠폰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 배송비는 차액 계산에서 제외됩니다.

  • 최초 구매 시 적립된 적립금은 별도로 차감되지 않습니다.



각 구매건에 대한 상세한 차액 산정액은 추후 알림톡 또는 문자로 개별 안내드리겠습니다.



 



► 차액 환급 방법




  • 주문 시의 결제 수단으로 환급됩니다. (카드결제: 부분취소, 무통장/가상계좌: 환불계좌로 입금) 

  • 환급 진행일은 2019년 12월 30일 입니다.

  • 카드사에 따라 부분취소 완료 후 최종 환급까지 7일~14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2020년 1월 15일 이후에도 환급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1:1 문의에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2) 배송비 결제액 환급 



배송비가 결제된 구매 건에 대해서 2019년 12월 13일에 배송비를 환급하였습니다.



배송비가 포함된 주문 건의 결제수단에 따라 카드 부분취소, 계좌입금을 통해 환급 처리 되었으며, 아직 배송비가 환급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3) 감사품 지급 



구매 고객 여러분께 이용 불편과 배송 지연에 따른 사과의 전화를 드렸습니다. 부득이하게 전화 연결이 어려울 경우, 문자를 발송했습니다.



불편사항에 대한 사과 및 피드백 전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추가 감사품을 2019년 12월 23일 기준으로 발송 완료했습니다. 아직 전화 또는 문자를 받지 못하셨거나, 감사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미흡한 준비 상황에도 불구하고 아멜리를 믿고 구매해주신 모든 고객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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